카테고리
작성자 주식회사월드플로라(ip:)
작성일 2022-01-14
조회 1653
평점
추천 추천하기
Q. 주문한 꽃 일부가 누락되었어요.
A. 주문하신 꽃의 일부가 품절 되었을경우 오전중으로 연락드려 적립금 또는 환불 처리해드립니다.
품절이 아닌 누락된 꽃이 있을 경우 대표번호로(010-3496-9908)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생화는 공산품이 아니기에 어느시기 어느곳에서 나오는 꽃이냐에 따라 품질 및 수량 가격이 다르게 측정됩니다.
입고시 상품품질 저하, 수량확보, 미입고 등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부분에 대하여 최대한 연락을 드려 품절 및 대체로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.
Q. 주문한 꽃에 품질이 안좋아요.
A. 배송중에서 스크레치 나거나 품질이 떨어지는 꽃에 대해 클레임 처리하여 적립금으로 넣어드립니다.
아래의 양식에 맞춰 대표번호(010-3496-9908)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세요.
클레임 접수는 "당일 주문건"에 한해서만 처리 가능합니다.
주문번호 : 0000000-00000 /품명 : 장미 헤라, 튤립 망고/댓수 : 헤라 2대, 망고 1대
/내용 : 헤라 ( 부러지고 습짐 판매불가 ), 망고 ( 댓수부족 )/구매금액 : 헤라 9,000 / 망고 10,000
품목당금액 : 헤라 2대 - 1,800원 / 망고 1대 - 1,000원 /계 : 2,800원
*사진첨부필수
-------------------------
[클레임양식]
주문번호 :
품명 :
댓수 :
내용 :
구매금액 :
품목당금액 :
합계 :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